GB

전세계 최초로 코로나 인체 실험 시작한 영국

원포테이토 2021. 2. 18. 22:43
728x90
반응형

 

영국이 전세계 최초로 코로나 바이러스 인체 실험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자발적 참여로 시행되는 이 실험은 참가기간동안 총 4500파운드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영국 뉴스 매체들에 따르면 코로나 19 치료제와 백신 개발등 연구를 위해 건강한 젊은층을 대상으로 의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투여하고 노출시키는 임상시험을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코로나19에서 부터의 신체 면역 반응, 전염 과정 등 휴먼 챌린지인 이번 실험은 이번달이나 다음달 내로 시작될 예정이며 18세-30세까지 건강한 젊은층을 대상으로 90명 정도 시행한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자원봉사자를 모집중이며, 시험 전 건상 상태 체크를 위해 런던 왕립 병원에서 최소 14일 격리를 한다고 합니다. 

 

 

조금 용감함이 필요한 실험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의료진이 상시대기하는 상태에서 실험을 진행하기 때문에 이로 인해서 많은 연구결과가 나왔으면 하는 바입니다. 이로 인해 희생자가 나오지 않길 바라며 영국이 아스트라제네카와 이번 실험을 통해서도 전세계에서 과학분야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것 같습니다.

 

 

 

영국 코로나 경제 타격 2021 - 불투명한 취업 시장

코로나 19로 현재 전세계가 타격을 크게 입은 상황입니다. 그중에서도 현재 영국은 코로나 수가 전세계에서 제일 많은 나라중 하나입니다. 이로 인해 봉쇄 상태인 도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경제

sther-m.tistory.com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 코로나 백신 접종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과 Duke of Edinburgh인 필립 왕자가 오늘 2021년 1월 9일 코로나 백신을 접종했다고 버킹엄 궁전은 보도했습니다. 현재 영국 여왕은 만 94세 이시며 필립 왕자는 만 99세 이므로

sther-m.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