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

UN 기후 변화 당사국 총회 COP26 홍보대사 - 블랙핑크 (United Nations Climate Change conference)

원포테이토 2021. 2. 28. 04:06
728x90
반응형

영국은 올 11월 COP26의 주최국 입니다. 2021 United Nations Climate Change Conference는 영국 글라스고에서 11월 진행 됩니다. 유엔 기후 변화당사국총회의 홍보대사로 블랙핑크가 위촉되어, 영국 보리스 존슨 총리가 블랙핑크에게 자필 친서로 감사의 편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존슨 총리는 COP26 의장을 맡은 영국으로써 세계적인 관심인 기후변화에 대해 인식을 바꿔줄 것을 부탁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가 COP26을 소개하는 영상들을 블랙핑크 유투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요즘 BBC에도 블랙핑크 영상이 등장하는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블랙핑크 입니다. 

 

 

2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하고 있는 영국 대사관에서 유엔 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렸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블랙핑크가 영국 행사까지 참석할지는 아직 모르지만, 블랙핑크의 영향력이 전세계로 퍼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블랙핑크 이날 공개된 BBC와 인터뷰에서 기후변화 대응에 동참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영국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현황 (2월 마지막 주)

2021년 2월 24일 기준 영국 코로나 백신 1차 접종 수는 1천860만명 입니다. 2차 접종 완료자는 64만 3천명 입니다. 영국은 이미 많은 접종자로 인해서 코로나 확진자 수가 크게 줄어들고 있다고 매체

sther-m.tistory.com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 코로나 백신 접종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과 Duke of Edinburgh인 필립 왕자가 오늘 2021년 1월 9일 코로나 백신을 접종했다고 버킹엄 궁전은 보도했습니다. 현재 영국 여왕은 만 94세 이시며 필립 왕자는 만 99세 이므로

sther-m.tistory.com

 

 

전세계 최초로 코로나 인체 실험 시작한 영국

영국이 전세계 최초로 코로나 바이러스 인체 실험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자발적 참여로 시행되는 이 실험은 참가기간동안 총 4500파운드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영국 뉴스 매체들에 따르면 코로

sther-m.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