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2021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오른 BTS 방탄소년단 다이나마이트 (DYNAMITE GRAMMY AWARD)

원포테이토 2021. 3. 15. 02:03
728x90
반응형

다이나마이트는 2020 코로나 시국에 희망이 되어준 노래입니다. 다이나마이트는 런던의 남녀 듀오 작곡가가 작곡한 곡으로 BTS의 뛰어난 소화력으로 2020 모든 차트를 싹쓸이 했던 노래였습니다. 그래미 어워드는 미국의 어워드 중 유서 깊고 권위있는 대중음악 시상식으로 유명합니다. 대중 음악의 흐름을 주도하는 미국이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가장 위상있고 권위있는 시상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미의 보수성때문에 많은 논란이 나았지만 이번 2021년 BTS가 좋은 성적을 걷어 세계에 인정 받았으면 합니다.

 

 

 

게다가 이번 2021년의 그래미의 무대를 BTS가 장식하게 되었습니다. 베스트 팝 듀오 / 그룹 퍼포먼스 수상의 후보인 BTS가 레이디 가가와 테일러 스위프트 그리고 저스틴 비버를 이길지는 한국 시간 3월 15일 오전에 알 수 있게 될것 같습니다.

 

 

이번 63회 그래미 어워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무관중 무대로 진행이 됩니다. 이번 BTS가 후보에 오른건 아시아 가수가 해당 부문에 후보로 오른것은 세계 최초라고 합니다. 2020년 한국 뿐만 아니라 세계의 차트에서도 다이나마이트가 상위권에 오래 유지되는등 좋은 결과가 있었던 노래였기에 이번 2021 그래미 어워드에 방탄소년단이 꼭 수상되기 바랍니다.

 

 

 

 

참고로 그래미 어워드의 무대가 코로나19의 관계로 한국에서 촬영하는 형태일거라고 합니다. 최근에 더 현대 서울의 옥상에서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목격한 증언들이 나온 가운데, 그 무대가 그래미 어워드에 나올지는 몇시간 후에 알게될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BTS 방탄소년단 권위적이고 유서깊은 그래미 어워드 2021 수상 불발

역시나 그래미 어워드는 권위적임의 끝판왕이였습니다. 너무나도 보수적인면에 많이 아쉽습니다. 아쉽게도 베스트 팝 듀오 / 그룹 퍼포먼스 수상은 레이디 가가와 아리아나 그란데에게 돌아갔

sther-m.tistory.com

 

 

슬기로운 의사생활 2 편성 언제? HOSPITAL PLAYLIST

2020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차지했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시즌2로 2021년에 돌아옵니다. 현재는 채널 십오야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들이 함께 슬기로운 캠핑 생활 예능을 촬영해 화제가

sther-m.tistory.com

 

유 퀴즈 온더 블럭 방탄소년단 출연 방송 언제? - 어서와 방탄은 처음이지?

드디어 유퀴즈에 방탄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단독 게스트로 진행되며 99회 특집으로 약 100분간 토크와 퀴즈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탄 출연 유퀴즈 방송 날짜는 3월 24

sther-m.tistory.com

 

728x90
반응형